명상 호흡 요가

명상과 몸을 이완시키는 여러가지 호흡법을 배워봅니다.

고르고 깊은 호흡은 자율신경계를 안정시키고, 횡격막을 자극해 스트레스를 받을 때 흥분되는 교감신경의 활동을 가라앉히는 부교감신경의 활동을 촉진합니다.

명상하는 동안 뇌파 중 세타파가 더 생성됩니다. 세타파가 우세할 때 사람들은 깊은 통찰력을 경험하기도 하고 창의적인 생각이나 문제해결력이 솟아나기도 합니다.

명상 호흡 요가를 통해 집중력을 강화하고 자신감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특히 스트레스, 불면증, 우울증, 불안장애, 강박증, PTSD(외상후 스트레스 장애)으로 마음 치유가 필요한 분에게 추천드며, 다양하고 체계적인 명상 요가 커리큘럼을 갖춘 후케어스 전문 강사가 출강합니다.

온라인 문의

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르게 연락드리겠습니다.
실시간 상담은 카카오톡@후케어스를 이용해 주세요.